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좋아 싫어

lhba 2024. 3. 5. 10:49


좋아하는 Honeyworks 의 작품이여서 좋았고 좋아싫어라는 원곡 또한 좋았었다.대부분 보컬로이드 작이라면 한 이야기 안에 한 세계관 또는 한 캐릭터들로 풀어나가는 이야기가 많은데둘만의 사랑이야기 속에 미쿠가 중간에 나왔던 것도 좋았었고사랑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상세하게 표현해준 이책의 구성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제발 이런 보컬로이드 주제로한 소설이 많이 출간됬으면 좋겠다.
니코니코 동화에서 전당 입성 곡을 다수 발표한
HoneyWorks 작품 소설화!

「좋아 싫어」와 「울보 남자친구」 린과 렌의 인연. 그 열쇠를 가진 건 전설의 가희, 미쿠였다――.
니코니코 동화에서 전당 입성 악곡을 속속 등록하며 열광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청춘계 심쿵 록의 명수 HoneyWorks의 악곡이 이야기가 되어 등장!
대표곡 「좋아 싫어」와 「울보 남자친구」에 더해서 답가인 「시작의 이별」을 소설화. 세 곡이 이어졌을 때――.

린, 렌, 미쿠 세 사람의 알려지지 않은 에피소드가 밝혀진다――!


좋아 싫어
울보 남자친구
시작의 이별
만화 「하니와네 사람들」
코멘트

 

여름, 어디선가 시체가

예전에 방영했던 작가님의 드라마가 생각나는 책이었어요. 물론 줄거리는 다르지만, 인물이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가는 과정이나 엉뚱하고 코믹한면 같은 것들이 그로하여금 드라마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드라마를 재밌게 봤던 만큼 책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가벼운 일상물이겠거니 생각하고 읽기 시작했는데, 결론적으로 미스터리한 사건들은 안타깝고도 슬픈 이야기였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너무 무겁지는 않게 그려냅니다. 결코 가볍지 않은 이야기를 주인공과 주인공의 할머니 캐

vingfor.tistory.com

 

유비쿼터스의 최전선

유비쿼터스란 컴퓨터와 정보통신의 발달로 모든 사물과 상품, 인간의 활동들이 언제 어디서나 서로 연결되는 환경 을 말합니다. 이미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는 이 U-사회는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을 바꾸어놓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따라서 장밋빛이 될지 회색빛이 될지 많은 고민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 책은매년 5월 SBS가 주최하는 서울디지털포럼 중 2005년에 논의된 세계 디지털 리더 60인의 유비쿼터스 이야기입니다. 전문가

adadfon.tistory.com

댓글